대만 까르푸 필수 쇼핑 리스트 :: THERE
THEREZINE, 18th December 2015
Edited by Sion
from THERE
대만 까르푸 필수 쇼핑 리스트
시먼 까르푸 (Carrefour)
대만 여행의 마무리는 역시 쇼핑이다. 저렴하면서 소장하기도 좋고, 선물하기도 좋은 아이템들이 가득한 쇼핑 리스트 집결지가 있다. 그곳은 바로 대형마트, 까르푸! 대만의 수많은 까르푸 지점 중에서도,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쇼핑하기 편한 지점은 시먼 까르푸다. 시먼 까르푸는 24시간 운영하므로 언제든지 여행 중에 방문할 수 있다. 시먼 까르푸는 MRT 시먼역 1번 출구를 등지고 나와서 사거리를 정면으로 우측에 위치해 있다.






대만의 까르푸 중에서도 시먼 까르푸 매장이 크고 넓으며, 상품 수도 굉장히 많기 때문에 여행자들이 쇼핑을 하는데 시간이 꽤 걸릴 것이다. 물론 마트 내부를 천천히 구경하면서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도 있다. 그렇지만 시먼 까르푸 2층에는 한국인들에게 인기 가득한 쇼핑 품목들이 한 곳에 전부 모여 있다는 사실! 시간도 절약하고 꼭 사야하는 것들을 놓치지 않고 빠르게 구입할 수 있다. 꼭 사야하는 품목들을 사고 난 뒤, 천천히 다른 층을 둘러봐도 충분히다.




[좌] 펑리수
부드러운 케이크 과자 안에 파인애플 과육이 듬뿍 들어있는 대만 국민 과자다. 대만에 갔다면 무조건 사야하는 1순위 아이템이기도 하다. 펑리수를 판매하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는데, 그 가격과 맛이 천차만별이다. 인기 브랜드로는 치아더, 수신방, 이메이, 순청, 신진향, 썬메리, 써니힐 등이 있다. 그러나 가격이 높다고해서 무조건 더 맛있는 건 아니므로, 시식 후 입맛에 맞는 것으로 고르길 추천한다.
[우] 만한대찬 우육탕면
대만 사람들은 우육면(쇠고기면)을 즐겨먹는다. 때문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우육면 맛 컵라면이 보편화되어 있다. 이 우육탕 라면은 한국인들 입맛에도 잘 맞아 인기가 있다. 그 중에서도 브랜드 만한대찬 라면은 단연 최고로 유명하다. 라면 봉지 안에 면과 스프 그리고 고기가 들어있다. 매콤하면서도 진한 국물이 계속 생각나게 하는 맛이다.




[좌] LOT100 망고 젤리
망고맛이 나는 젤리로 하나씩 까먹다보면 어느새 10개는 기본인 젤리다. 새콤 달콤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에 어느새 중독되기 쉽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여행 중에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 좋고, 다른 사람들에게 나눠주기도 좋다.
[우] Yuki&Love 망고 젤리
푸딩 식감의 말랑말랑한 젤리다. 이 젤리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얼려 먹으면 더 맛있다. 젤리는 특수한 방수 종이에 쌓여 있어서 물기가 들어있다. 때문에 공항에서 이 젤리가 액체류로 분류되므로 수화물로 부쳐야 한다. 포장도 낱개로 잘 되어 있어서 선물로 좋다.




[좌] 3시15분 밀크티
대만에서 따뜻하게 즐기는 차 한잔을 그냥 지나칠 수 없다. 특히 밀크티의 천국으로 불리우는 대만에서는 카페 뿐만 아니라 마트에서도 쉽게 밀크티를 접할 수 있다. 다양한 방식으로 밀크티를 즐길 수 있는데, ‘3시 15분’ 밀크티는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의 밀크티 티백이다. 가격 대비 맛이 훌륭해 언제나 인기만점이며, 국내 드럭스 스토어에 비해 현지 가격이 현저하게 낮다.
[우] 화장품통 밀크티
티백의 강자가 3시15분 밀크티라면, 일회용 음료에는 화장품통 밀크티가 있다. 이 밀크티는 ‘춘추이허(濃厚 系)’라는 브랜드의 음료인데, '심플하게 밀크티'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이 밀크티는 맛도 좋지만, 패키지가 화장품 통처럼 예쁘게 생겼다고해서 일명 화장품통 밀크티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번 년도부터 국내 편의점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한참 인기가 올라 전국의 편의점에서 품절 사태가 나기도 했다. 대만에서는 더 많은 종류의 밀크티를 저렴한 가격에 마음껏 살 수 있다.




[좌] 타이완 비어
각 나라마다 대표하는 맥주들이 있다. 대만에서는 단연 ‘타이완 비어’를 마셔야 한다. 맥주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은 여행자들에게는 타이완 비어 3종을 추천한다. 가장 가본의 타이완 비어, 타이완 클래식 그리고 최근에는 타이완 밀맥까지 출시 됐다고 하니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우] 대만 과일맥주
일본에 호로요이가 있다면, 대만에는 타이완 과일맥주가 있다. 과일맥주는 파인애플 맛을 처음 출시한 뒤, 망고맛을 출시했다. 출시하자마자 인기가 폭팔하면서 이후에 포도맛과 오렌지맛까지 연달아 출시했다. 과일맛과 맥주가 적절하게 섞여 있어서 맥주만 마셔도 맛이 아주 좋다.




[좌] 초코구미
동그란 모양의 초콜렛 볼 안에 과일맛 젤리가 들어있는 젤리 간식이다. 초콜렛 안에 들어있는 젤리들은 포도맛, 딸기맛, 크렌베리맛, 포도맛 등 다양하다. 그 중에서는 포도맛이 가장 인기있다. 달달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별미다.
[우] 곰돌이 방향제
곰돌이 모양의 아기자기하면서도 실용성이 꽤 좋은 방향제다. 옷장, 차 내부, 신발장, 욕실 등에 두면 은은한 향이 가득 퍼진다. 크기나 가격에 비해 성능이 꽤 좋아서 한국인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좌] 달리치약(흑인치약)
미백효과가 있다고 소문난 치약이다. 또한 우리나라의 일반적인 치약과 달리 크게 맵지 않고 개운한 향의 치약으로 오리지널, 민트, 사과 향 등의 다양한 향을 가지고 있고 크기 또한 다양하다. 보통 패키지로 구입을 많이 한다.
[우] 흑진주 팩
화이트닝과 보습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팩이다. 이 흑진주 팩은 대만 내에서도 거의 품절 상태에 이를만큼 대만 사람들,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우리나라 드럭스 스토어에서도 판매를 하는데, 대만 현지가 훨씬 값이 저렴하다. 인기가 있는 만큼 실제로 하루 사용하면 다음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는 후기가 많다.



18th December 2015
THEREZINE
남은 글자 수 : 400
에디터가 추천하는 THERE Activity
★판매1위★ 예/스/진/지 택시투어
대만택시투어 최고의 히트상품! 예류, 스펀, 진과스, 지우펀 택시투어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대만 예스진지와 야경 택시투어
대만 필수코스인 예스진지와 마무리는 황홀한 야경으로!!
타이페이 시내 택시투어
타이페이 시내 관광을 하루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