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디즈니랜드 완전 정복 :: THERE
THEREZINE, 1st October 2015
Edited by Sion
from THERE
홍콩 디즈니랜드 완전 정복
홍콩 디즈니랜드로 가자
어렸을 땐 다음날 놀이공원에 간다고 하면 잠을 설칠 정도로 설레고, 도착해서 눈앞에 펼쳐진 꿈과 환상의 나라를 바라보며 가슴이 쿵쾅거렸었다. 어른이 된 후에는, 사람이 북적이고 긴 줄을 서야 하는 놀이공원에 흥미를 잃은 것 같지만, 홍콩 디즈니랜드라면 잃어버린 흥미를 되찾아줄 것 같다.



Ready then Go!
디즈니랜드를 간다면, 티켓은 미리 준비하고 가는 것이 좋다. 할인도 받을 수 있고, 긴 줄을 설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성인 기준 1일 자유이용권이 현지에서는 499 홍콩 달러인데, 환율을 따져봐도 국내에서 미리 사는 것이 유리하다. 티켓을 준비 했다면, 이제 디즈니랜드로 가보자. 홍콩 디즈니랜드는 MTR 서니베이(Sunny Bay)역에서 디즈니 리조트 라인으로 갈아타 25분 정도 후면 도착한다. 디즈니 리조트 라인은 공짜로, 열차 내부는 온통 미키마우스로 꾸며져 있다.



탈거리 Top3
1. RC Racer, 디즈니랜드에서 가장 긴 줄을 자랑하는 어트랙션이다. 27m 높이의 트랙을 장난감 자동차를 타고 달리다 보면, 오랜 기다림이 아깝지 않을 것이다. 2. Space Mountain, 스페이스 마운틴은 우리나라의 혜성 특급과 비슷하다. 우주 열차를 타고 환상의 시간을 가져보자. 3. Buzz lightyear Astro Blasters, 우주선을 타고 버즈의 총을 쏘며 한바탕 즐겁게 놀아보자.



볼거리 Top3
동화책에서만 보던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며 내게 손을 흔드는 퍼레이드와 어찌나 정교한지 악어떼가 나올 것만 같은 리버크루즈 등은 빼놓아서는 안될 디즈니랜드의 볼거리이다. 이 중 가장 하이라이트는 어드벤처 랜드에서 진행되는 <라이온킹> 뮤지컬이다. 원형무대를 중심으로 실감나게 진행되는 뮤지컬을 보다가 귀에 익숙한 하쿠나마타타가 들려오면, 어느새 나도 모르게 노래를 흥엉거리게 된다.



예뻐서 못먹을 것 같다고?
노느라 에너지를 소비했다면, 이제는 칼로리를 보충해 줄 시간이다. 귀여운 미키마우스 모양의 와플과 피자, 아이스크림, 햄버거 등 예뻐서 못 먹을 것 같지만, 귀여워서 깨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또한 몬스터 주식회사 캐릭터 모양으로 만든 음료도 있으니 잘 찾아서 먹어보자.



한번 들어가면 그냥 나올 수 없는 기념품샵
한참을 디즈니랜드에 빠져서 놀다가 에어컨 바람에 이끌려 들어간 기념품 샵에서는 눈에 아른거리는 캐릭터들이 데려가 달라고 하는 손길을 쉽게 뿌리칠 수가 없을 것이다. 디즈니 캐릭터 인형은 기본이고 키홀더, 머그컵, 모자, 의류까지. 기념으로 하나씩 사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1st October 2015
THEREZINE
남은 글자 수 : 400
에디터가 추천하는 THERE Activity
[최저가] 홍콩 디즈니랜드 1일 자유이용권
#1일자유이용권특가! #E-ticket #당일예약가능
피크트램과 스카이테라스 (일반 티켓)
#홍콩필수템 #홍콩야경 #피크트램과스카이테라스 #연인여행객추천 #가족여행객추천 #친구여행객추천
홍콩 옹핑 360
#홍콩필수템 #옹핑360 #가족여행객추천 #친구여행객추천 #연인여행객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