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타워 집중 공략 :: THERE
THEREZINE, 1st September 2015
Edited by Sion
From THERE
마카오 타워 집중 공략
마카오는 이제 홍콩 여행할 때 잠깐 가는 곳이 아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홍콩을 3박 4일갈 때, 하루 정도를 할 당해서 잠깐 다녀오던 곳이 마카오였다. 반나절이면 충분했던 그 도시는 이제 하루를 다 투자해도 이 곳의 매력을 모두 느끼기에는 부족한 곳이 되었다. 최고급 호텔들과 호화 스파들이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고, 마카오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들도 다양해져서 전처럼 반나절 정도를 생각했다면 후회가 남을지도 모르는 곳. 아예 마카오만을 여행가는 여행자들도 생겼을 정도! 그 중 마카오 타워에서만 할 수 있는 유니크한 액티비티들을 소개한다.



[좌] 마카오타워 전망대 Macau Tower
별천지 마카오에서 ‘마카오 타워’는 빼놓을 수 없는 볼탈즐먹 장소라고 할 수 있다. 58층 실내 전망대와 61층 실외 전망대를 모두 이용해 마카오의 전경을 한 눈에 담고, 날이 좋을 때는 중국 본토까지 볼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전망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 레스토랑 그리고 쇼핑까지도 즐길 수 있어 낮과 밤 모두 매력적인 장소이다.
[우] 마카오타워 스카이 점프 Sky Jumping
화려하게 및나는 도시, 마카오를 하늘에서 만날 수 있는 액티비티가 하나 더 있다. 번지점프가 순식간에 마카오 타워 상공에서 지상으로 떨어진다면, 스카이 점프는 조금 더 하늘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마카오의 자연, 그리고 화려한 호텔과 같은 마천루들을 두 눈에 담으며 마카오 전경을 즐기는 여유를 부릴수 있다.



[좌] 마카오타워 번지점프 Bungee jumping
화려한 도시, 마카오의 공중을 가로지르는 스릴 만점의 액티비티이다. 마카오 타워 233m 높이에서 떨어지는 그 공포감을 한번 맛보면 절대 잊지 못할 것이다. 기네스북에도 등재된 가장 높은 번지점프대는 가까이에 가는 것 조차 두려울 수 있으니 마음 단단히 먹고 가야 한다. 혹자의 예로는 자연속에서 물을향해 덜어지는 것과 빌딩숨을 바라보며 도심에서 떨어지는 것에는 어마어마한 차이가 있다고 하니, 어떤 차이인지 꼭 경험해보자.
[우] 마카오 타워 클라이밍 Tower climbing
높이 338m의 스릴 넘치는 마카오 타워를 등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 타워 전망대를 통해 마카오 전경을 내려다보는 것만으로는 스릴이 부족하다면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 볼 수 있다. 최정상 높이에서 느끼는 극심한 공포 뿐만 아니라 체력의 한계까지도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액티비티이다.





1st September 2015
THEREZINE
남은 글자 수 : 400
에디터가 추천하는 THERE Activity
마카오 타워 번지점프
화려한 도시 마카오의 호텔숲으로 뛰어들다!
마카오 타워
세계에서 10번째로 높다는 마카오 타워, 유리로 된 바닥에서 마카오를 한눈에!
마카오 타워 클라이밍
338m, 스릴 넘치는 마카오를 등반하다
마카오 타워 스카이 점프
화려한 도시 마카오 하늘을 맛보다